cocos2dx 3.17.1
설정 파일 불러올 때의 처리 방법.
auto configText = FileUtils::getInstance()->getStringFromFile(sourceFileName); // 설정 파일에서 스트링 불러오기.
auto path = FileUtils::getInstance()->getWritablePath(); // 쓰기 가능한 경로 얻기
FileUtils::getInstance()->writeStringToFile(configText, path + sourceFileName); // 스트링을 쓰기 가능한 경로에 파일로 저장.
if (FileUtils::getInstance()->isFileExist(path + sourceFileName) ) // 저장 됐는지 확인.
{
log("FileSystem | [%s] exist",(path + sourceFileName).c_str() );
}
else
{
log("FileSystem | %s not exist",(path + sourceFileName).c_str() );
}
m_fullSourceFileName = path + sourceName; // 저장된 파일 경로 저장.
위의 과정 적용 후, 설정 파일에 접근할 수 있다.
사용 예
ConfigINI::getInstance()->init(m_fullSourceFileName);
ConfigINI::getInstance()->getString("USER_MONEY"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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